【호주A리그】 1월 30일 유나이티드 제츠 FC vs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포인트랭킹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호주A리그】 1월 30일 유나이티드 제츠 FC vs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만수관리자 0 1787

 

 

뉴캐슬 제츠 (리그 11위 / 패무무승패)

리그 11위지만 가장 적은 경기를 소화하고 있어 희망을 버리면 안된다. 당장 이 경기를 이기면 바로 8위까지 상승할 수 있다.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표본이 두 경기뿐이긴 하지만, 홈에서의 득점력은 일단 합격점. 마지막 홈 경기에서 4골을 몰아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 공격진이 집중력을 잘 살려주고 있는 상태. 90분 당 유효슈팅 수치가 리그에서 가장 높다. 다만 마지막 경기가 12월 19일이라 얼마나 실전 감각을 살릴 수 있을지가 관건. 미켈타제(FW / 최근 5경기 4골 1도움)와 유엘(AM / 최근 5경기 3골 2도움)의 폼이 그대로 유지된다면 득점은 충분히 가능하다.

원정에서보다 홈 수비력이 좋은 것은 장점이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보면 수비력은 좋지 않은 편. 유효 슈팅이 실점으로 연결되는 경우가 잦다. 이는 수비진들이 공격진에게 너무 쉬운 찬스를 지속해서 내주고 있다는 의미. 내주는 슈팅에 비해 유효슈팅을 내주는 비율이 낮기는 하지만, 일단 내주기만 하면 치명적인 위기로 이어지고 있다. 한 골 실점 가능성은 매우 높다.

- 결장자 : 정보 없음 

 

 

애들레이드 (리그 7위 / 승패무무승)

4경기 연속 무패로 팀 에너지 레벨이 올라오고 있다. 리그에서 가장 많은 경기를 치러 승점 관리에서 가장 불리한 위치에 처해 있다. 원정에서 결과도 그닥 좋지 않아 승리를 가져오기 힘들다.

공격력이 장점. 찬스를 만들어내는 것과 찬스를 유효 슈팅으로 연결 시키는 것 까지는 잘 되고 있다. 그러나 골로 연결되는 빈도는 하위권. 이는 원정에서 수치를 다 까먹었기 때문이다. 원정에서는 득점력이 감소하는 편이다. 찬스를 만들어내는 것 까지는 양호한데, 유독 원정에서 찬스를 무산시키는 경우가 잦다. 굿윈(FW / 최근 5경기 5골 1도움)이 최근 원정에서 2골을 넣었다는 사실은 희소식. 하지만 뉴캐슬 제츠의 수비력도 약점이 명확해 1~2득점 정도는 무난할 듯 하다.

원정에서는 실점을 잘 제어하는 편이다. 원정에서 2실점 이상 한 적이 없을 정도로 수비적인 운영을 펼친다. 유효슈팅을 내주는 빈도가 가장 적은 팀으로, 이를 위해서 파울과 카드를 기꺼이 감수하는 편이다. 레드카드 받는 빈도도 꽤 많은 편. 그러나 원정 무실점 경기가 한 경기뿐인데, 적극적인 수비로 인해 간격이 벌어지는 틈새에 대한 약점은 있다. 실점 가능성은 열어두자.

- 결장자 : 정보 없음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0무 1패 (뉴캐슬 제츠 우세)

2. 뉴캐슬 제츠 이번 시즌 홈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3. 애들레이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5전 1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20%, 무득점 비율 : 40%)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3-3 (무승부)

[betting closed] 1-1 (무승부)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전력상으로는 무승부가 가장 합당한 결과. 하지만 변수가 많아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두 팀 모두 수비력이 좋긴 하지만 약점이 존재하고, 공격력에도 변수가 있다. 따라서 의외로 오버(2.5)를 충족시키지는 못할 듯. 현재 홈팀이 정배이므로 핸디(-1.0)를 걸고 애들레이드의 승리를 점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듯. 무승부 / 언더(2.5 / 애들레이드 핸디 승을 추천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x)

[핸디캡 / -1.0] 애들레이드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x)

 

0 Comments
제목